본문 바로가기

에이핑크 캡쳐&움짤

140101 MBC every1 주간 아이돌 아이돌 퀴즈 보미양 캡쳐&움짤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140101 MBC every1 주간 아이돌 아이돌 퀴즈 보미양 캡쳐&움짤입니다.


ㅋㅋㅋ아 이날 뽀미양 완전 매력 터지네요ㅋㅋ

청순 걸그룹 이미지 따윈 이미 안중에도 없음ㅋㅋㅋ

올 새해에도 뽀미양의 무한 매력 기대해봅니다.ㅎ


출처 - DC 에이핑크 갤러리 - 에이핑 님의 영상

캡쳐는 제가 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