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에이핑크 캡쳐&움짤

131228 MBC 우리 결혼했어요 나은양 캡쳐 (스압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131228 MBC 우리 결혼했어요 나은양 캡쳐입니다.


달달..알콩달콩..꽁냥꽁냥..ㅋㅋㅋ

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역시나네요...ㅋㅋㅋ

(내가 저 곰인형이였다면....)


출처 - 올에이핑크닷컴 - KARMA 님의 영상

캡쳐는 제가 했습니다.